캠프후기

홈 > 커뮤니티 > 캠프후기

메타인지캠프 중1 김이* 처음으로 가는 캠프여서

페이지 정보

작성일2022-08-09 조회339회

본문

처음으로 가는 캠프여서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이 캠프에 오게 되었다.

멘토분들이 모두 연세대 분들이라 하셔서 특히 대학교에 관심이 많은 나는 이 캠프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었다.

 

그리고 공부하는 법을 배운다고 하여 더욱 와 보고 싶었다.

입소하는 날 생각 외로 굉장히 자유로운 분위기와 친근한 느낌이 들어서 안심을 했다.

 

처음엔 밥들이 내 입맛에 잘 맞지 않는 것 같았는데 먹다 보니 익숙해지고 맛있게 나올 때 마다 더 먹고 싶어서 공부에 집중이 잘 안되는 날도 있었다.

 

처음으로 집을 떠나 56일 동안 모르는 사람들 밖에 없는 곳에서 생활을 한다고 생각하니 처음엔 두려웠는데 빠르게 적응하고 잘 지낸 것 같다.

 

이 캠프를 통해 친구, 선배 할 것 없이 이야기도 나누고 밥도 같이 먹다보니 새로운 생활이 행복해졌던 것 같다.

 

특히 미디어토론 시간에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던 역사이야기가 재미있게 나와 그 시간이 가장 기대되고 재미있었던 것 같다.

 

벌써 일주일 생활이 끝났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었고, 핸드폰 없는 이 생활에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이 놀라운 캠프였다. 

 

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5, 5479호 (삼성동, 신일빌딩) / 사업자등록번호 : 201-86-32491 / 창의틔움 대표자 : 원영만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원영만 / 유선전화 : 1544-6012 / 통신판매신고 : 2015-서울강남 - 01567호 이메일주소 : cpsschool@naver.com
공정거래위원회 사업자정보조회 COPYRIGHT 창의틔움. ALL RIGHTS RESERVED. [관리자로그인]